🎮Unreal4/Blueprint

[UE4] 활 조준 상태 만들기

공대 컴린이 2023. 2. 9. 17:08
728x90

🏹 활 조준 상태 만들기

ABP_Player - Bow Layer

활을 조준하는 상태에서는 스켈레탈 메시의 상체만 활을 조준하고 하체는 이동하는대로 걸을 수 있도록 구현할 것이다.

 

활을 조준하는 동작이 AR_Aim이기 때문에 기본동작 BS_Bow와 AR_Aim을 블렌딩하고 현재 활을 조준하고 있는 상태인지를 알려주는 Bow Aiming 변수에 따라 포즈 블렌딩을 수행한다.

 

결과적으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Pressed 하는 동안 조준 상태가 되도록 구현되었다.

 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