📃작업일지/Battle Project_BP
[BattleProject] Player 패링 시스템
공대 컴린이
2023. 2. 16. 21:29
728x90
작업일지
|
||
진행중인 작업 (문제점)
|
- 잔버그 수리
|
|
진행 예정 작업
|
|
|
진행 완료 작업
|
1. 일정 반경 내 플레이어 들어오면 타겟 설정 및 추격
- 추격의 시작과 끝에 따라 Enemy 무기 장착/해제 |
|
2. 일정 반경 내 플레이어 들어오면 콤보 공격
- 콤보 공격 중 범위 밖으로 나갈 시 공격 중단 - Enemy 공격 중 플레이어 공격 시 애니메이션 초기화 상태 수정 + 콤보 이어서 공격 - 플레이어와 Enemy의 체력 감소 (데미지) 및 죽음 구현 |
||
3. Enemy 그룹 전투
- Enemy 간 공격/죽음 기능 구현 - Enemy 그룹화 - 같은 그룹이면 타겟에서 제외 - 같은 그룹간 공격 시 데미지 입지 않도록 구현 - 공격중인 타겟이 죽었을 때 추적 범위 내 타겟 재설정 기능 구현 |
||
4. Player 방어
- 방패 장착 및 애니메이션 추가 - 방어 상태에서 공격 당할 시 공격 방어 및 Launch 적용 |
||
5. Player 패링
- 플레이어 방어와 동시에 공격 시 패링(반격) 기능 구현 |
||
- 컴포넌트화 완료
|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