📃작업일지/Portfolio
[Portfolio] EnemyAI - 근거리 몬스터 완성 (Zombie)
공대 컴린이
2023. 4. 24. 03:1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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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행중인 작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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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Enemy AI 장거리 몬스터 작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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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행 예정 작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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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맵적용, IK, Parkour
- 몬스터 AI (보스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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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행 완료 작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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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플레이어, 무기, 공격 애니메이션 에셋 찾기
- Dual Sword 이동 및 공격 애니메이션 적용 - Dual Sword Equip/Unequip 구현 - 기본 4콤보 공격 구현 - - Dead 애니메이션 적용 (공중에서 Dead / 땅에서 Dead) - 공중콤보 Enemy 데미지 처리 - 방어, 방어해제, 반격(Parrying) 구현 - 타겟팅을 이용한 공중 7콤보 공격 구현 - 검기 Trail, Particle 적용 - DualSword Slash Skill 구현 - Enemy의 KnockDown Hit 구현 - Hit Particle 추가 - DownAttack(KnockDown Attack) 구현 - Dash 구현 + Camera 조정 - Ghost Trail + Evade 구현 - Charge Skill 구현 + Particle 수정 - DualSword 회전 Skill 구현 - Bow 추가 - Bow SkyShoot Skill 구현 - Bow PowerShoot Skill, ComboShoot Skill 구현 - 근거리 Enemy AI 추가 (Zombie) - 근거리 Enemy 콤보공격 구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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