📃작업일지/Portfolio
[Portfolio] EnemyAI - Boss 스킬 구현 2
공대 컴린이
2023. 5. 1. 12:4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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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행중인 작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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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Boss AI 비헤이비어트리 버그 수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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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행 예정 작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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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맵적용
- IK - Parkour - UI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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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행 완료 작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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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플레이어, 무기, 공격 애니메이션 에셋 찾기
- Dual Sword 이동 및 공격 애니메이션 적용 - Dual Sword Equip/Unequip 구현 - 기본 4콤보 공격 구현 - - Dead 애니메이션 적용 (공중에서 Dead / 땅에서 Dead) - 공중콤보 Enemy 데미지 처리 - 방어, 방어해제, 반격(Parrying) 구현 - 타겟팅을 이용한 공중 7콤보 공격 구현 - 검기 Trail, Particle 적용 - DualSword Slash Skill 구현 - Enemy의 KnockDown Hit 구현 - Hit Particle 추가 - DownAttack(KnockDown Attack) 구현 - Dash 구현 + Camera 조정 - Ghost Trail + Evade 구현 - Charge Skill 구현 + Particle 수정 - DualSword 회전 Skill 구현 - Bow 추가 - Bow SkyShoot Skill 구현 - Bow PowerShoot Skill, ComboShoot Skill 구현 - 근거리 Enemy AI 추가 (Zombie) - 근거리 Enemy 콤보공격 구현 - 장거리 Enemy AI 추가 (Skeleton Archer) - 장거리 Enemy Bow 공격+ Avoid 구현 - 보스 Enemy AI 추가 - 보스 LandomLaser, ThrowDagger 스킬 구현 - 보스 CreateBug, RunAttack 스킬 구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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