🎮Unreal4/C++_Plugin
[UE4] STextBlock 글자 / SBorder 배경 색상 변경 (ColorAndOpacity, BorderImage, FSlateImageBrush)
공대 컴린이
2023. 5. 11. 17:39
728x90
🪄 STextBlock 글자 색상 변경
ColorAndOpacity 명령어를 사용하여 STextBlock의 Text 색상을 변경시킬 수 있다.
🪄 SBorder 배경 색상 변경
배경색상을 채울 SBorder를 생성하고, BorderImage 명령어를 통해 FSlateImageBrush 를 등록해주었다.
FSlateImageBrush 객체의 브러쉬는 싱글톤으로 사용이 가능한 FWeaponStyle 클래스에 생성해주었다.
브러쉬는 생성자에서 초기화해주었고, 매개변수로 배경이 될 이미지의 경로를 전달해주었다.
이후, 배경의 크기와, Tint로 입힐 수 있는 색상값을 전달해주었다.
이후 체크박스를 그릴때에도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여, 카테고리 항목의 배경 색상을 변경시켜주었다.
컴파일 후 에디터 창을 확인해보면 아래와 같이 배경색상이 성공적으로 변경된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.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