📃작업일지/Battle Project_BP

[BattleProject] Player 패링 시스템

공대 컴린이 2023. 2. 16. 21:2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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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tps://youtu.be/m_Wk4c_Q2N0

 
작업일지
진행중인 작업 (문제점)
- 잔버그 수리
진행 예정 작업
 
진행 완료 작업
1. 일정 반경 내 플레이어 들어오면 타겟 설정 및 추격
    - 추격의 시작과 끝에 따라 Enemy 무기 장착/해제
2. 일정 반경 내 플레이어 들어오면 콤보 공격
    - 콤보 공격 중 범위 밖으로 나갈 시 공격 중단
    - Enemy 공격 중 플레이어 공격 시 애니메이션 초기화 상태 수정 + 콤보 이어서 공격
    - 플레이어와 Enemy의 체력 감소 (데미지) 및 죽음 구현
3. Enemy 그룹 전투
    - Enemy 간 공격/죽음 기능 구현
    - Enemy 그룹화
    - 같은 그룹이면 타겟에서 제외
    - 같은 그룹간 공격 시 데미지 입지 않도록 구현
    - 공격중인 타겟이 죽었을 때 추적 범위 내 타겟 재설정 기능 구현
4. Player 방어
    - 방패 장착 및 애니메이션 추가
    - 방어 상태에서 공격 당할 시 공격 방어 및 Launch 적용
5. Player 패링
    - 플레이어 방어와 동시에 공격 시 패링(반격) 기능 구현
- 컴포넌트화 완료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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