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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행중인 작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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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스킬 수정 및 간단 스킬 추가
- 지옥의 파티클 찾기 - 두번째 무기 구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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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행 예정 작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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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플레이어
- 밑에서 위로 공격하는 공중콤보 구현 - 맵적용, IK, Parkour - 몬스터 AI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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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행 완료 작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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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플레이어, 무기, 공격 애니메이션 에셋 찾기
- Dual Sword 이동 및 공격 애니메이션 적용 - Dual Sword Equip/Unequip 구현 - 기본 4콤보 공격 구현 - - Dead 애니메이션 적용 (공중에서 Dead / 땅에서 Dead) - 공중콤보 Enemy 데미지 처리 - 방어, 방어해제, 반격(Parrying) 구현 - 타겟팅을 이용한 공중 7콤보 공격 구현 - 검기 Trail, Particle 적용 - DualSword Slash Skill 구현 - Enemy의 KnockDown Hit 구현 - Hit Particle 추가 - DownAttack(KnockDown Attack) 구현 - Dash 구현 + Camera 조정 - Ghost Trail + Evade 구현 - Charge Skill 구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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