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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행중인 작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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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맵 수정 (조명설정)
- UI 작업 (스킬 쿨타임 마무리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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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행 예정 작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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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카메라 워킹
- 시네마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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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행 완료 작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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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플레이어, 무기, 공격 애니메이션 에셋 찾기
- Dual Sword 이동 및 공격 애니메이션 적용 - Dual Sword Equip/Unequip 구현 - 기본 4콤보 공격 구현 - - Dead 애니메이션 적용 (공중에서 Dead / 땅에서 Dead) - 공중콤보 Enemy 데미지 처리 - 방어, 방어해제, 반격(Parrying) 구현 - 타겟팅을 이용한 공중 7콤보 공격 구현 - 검기 Trail, Particle 적용 - DualSword Slash Skill 구현 - Enemy의 KnockDown Hit 구현 - Hit Particle 추가 - DownAttack(KnockDown Attack) 구현 - Dash 구현 + Camera 조정 - Ghost Trail + Evade 구현 - Charge Skill 구현 + Particle 수정 - DualSword 회전 Skill 구현 - Bow 추가 - Bow SkyShoot Skill 구현 - Bow PowerShoot Skill, ComboShoot Skill 구현 - 근거리 Enemy AI 추가 (Zombie) - 근거리 Enemy 콤보공격 구현 - 장거리 Enemy AI 추가 (Skeleton Archer) - 장거리 Enemy Bow 공격+ Avoid 구현 - 보스 Enemy AI 추가 - 보스 LandomLaser, ThrowDagger 스킬 구현 - 보스 CreateBug, RunAttack 스킬 구현 - 보스 공격패턴 4가지 정리 및 비헤이비어 트리 실행 - Player, Enemy Foot IK 적용 - Parkour 구현 - OpenWorld 맵 제작 및 적용 - UI&HUD (HP, Stamina Bar, Skill Icons, Weapon Icons) 제작 및 적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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