📃작업일지/Portfolio

[Portfolio] UI & HUD 제작, 스태미나 기능 구현

공대 컴린이 2023. 5. 19. 13:1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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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tps://youtu.be/7h8OdCLJ9fg

 
진행중인 작업
- 맵 수정 (조명설정)
- UI 작업 (스킬 쿨타임 마무리)
진행 예정 작업
- 카메라 워킹
- 시네마틱
진행 완료 작업
- 플레이어, 무기, 공격 애니메이션 에셋 찾기
- Dual Sword 이동 및 공격 애니메이션 적용
- Dual Sword Equip/Unequip 구현
- 기본 4콤보 공격 구현
- 공중 3콤보 공격 구현
- Dead 애니메이션 적용 (공중에서 Dead / 땅에서 Dead)
- 공중콤보 Enemy 데미지 처리
- 방어, 방어해제, 반격(Parrying) 구현
- 타겟팅을 이용한 공중 7콤보 공격 구현
- 검기 Trail, Particle 적용
- DualSword Slash Skill 구현
- Enemy의 KnockDown Hit 구현
- Hit Particle 추가
- DownAttack(KnockDown Attack) 구현
- Dash 구현 + Camera 조정
- Ghost Trail + Evade 구현
- Charge Skill 구현 + Particle 수정
- DualSword 회전 Skill 구현
- Bow 추가
- Bow SkyShoot Skill 구현
- Bow PowerShoot Skill, ComboShoot Skill 구현
- 근거리 Enemy AI 추가 (Zombie)
- 근거리 Enemy 콤보공격 구현
- 장거리 Enemy AI 추가 (Skeleton Archer)
- 장거리 Enemy Bow 공격+ Avoid 구현
- 보스 Enemy AI 추가
- 보스 LandomLaser, ThrowDagger 스킬 구현
- 보스 CreateBug, RunAttack 스킬 구현
- 보스 공격패턴 4가지 정리 및 비헤이비어 트리 실행
- Player, Enemy Foot IK 적용
- Parkour 구현
- OpenWorld 맵 제작 및 적용
- UI&HUD (HP, Stamina Bar, Skill Icons, Weapon Icons) 제작 및 적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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