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🎮 노티파이 호출
Player 애니메이션에 노티파이를 생성하고 호출하면 Player에서만 노티파이가 호출될 것만 같다.
그러나 노티파이는 프로그램이 런타임 이든지 런타임이 아니든지 언제나 호출될 수 있다.
Animation BluePrint(ABP)의 좌측에 띄워지는 캐릭터가 AnimationEditorPreviewActor인데 그 객체 안에 들어있는 Pawn이 Player이기 때문에 ABP를 호출하면 노티파이가 실행된다.
또한 애니메이션 창에 존재하는 캐릭터도 AnimationEditorPreviewActor 객체이기 때문에 게임모드 중이든 아니든 노티파이가 계속해서 콜(호출) 될 것이다.
따라서 노티파이를 호출해서 사용하려 할 때 게임이 실행되고 있는 상태에서 잘 호출되는 것이 맞는지 체크하는 작업이 중요하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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